test123@google.com
일대에서 유흥업소 갈취 등 각종 불법 행위를 저지른 폭력조직 '신남부동파' 조직원들이 경찰에 대거 붙잡혔다.
이들은 '10대행동강령'을 만들어 엄격한 위계질서를 유지하고, 조직을 이탈하려는 조직원을 집단 구타하는 등 폭력을 일삼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급된 보조금에 대해 반환 여부를 검토하지 않고 정산 보고서를 적합하다고 판정한 인천시 미추홀구 관련 공무원들이 공무원행동강령을 위반했다는 판단이 나왔다.
9일 인천시 미추홀구 등에 따르면 국민권익위는 최근 '미추헤어쇼 및 미용경연대회' 업무를 담당한.
보성군의회 제공 보성군의회가 31일 소회의실에서 지방의원행동강령자문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청렴하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위한 방안을 숙의했다.
이번 회의는 보성군의회 의장의 자문 요청에 따라 열렸으며 '보성군의회 의원.
월 20만~100만 원씩을 납부하게 했고, 이 자금은 숙소 운영·보호비·영치금 등에 사용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이 파악한 진성파행동강령.
구성원들의 돈을 빼앗거나 폭행을 일삼는 모습도 보였다고 한다.
신규 조직원들은 3개월간 합숙하며 ‘10대행동강령’과 처세술을 익혔다.
행동강령에는 ‘샤워할 때 형님보다 먼저 나가서 형님의 속옷과 수건을 들고 기다린다’ ‘휴대전화는 항상 켜 두고, 반경.
③교도소 안에서는 형님들의 기상과 취침 등을 관리해야 한다.
’ 이른바 ‘처세 교육’이라 불리는행동강령과 무자비한 폭력을 바탕으로 무너졌던 조직을 재건하려 했던 ‘신남부동파’의 부두목 등 조직원들이 경찰에 검거됐다.
10~30대 지역 선후배들에게 “싸움을 잘하면 자격이 있다”는 식으로 가입을 권유했고, 3개월간 신입 조직원을 상대로행동강령을 숙지시켰다.
신남부동파행동강령중 ‘옥중 처세’ 부분.
서울청 형사기동대 제공 특히 선배 조직원과 같은 감옥에 수감될 경우.
원씩 조직 운영용 회비를 냈습니다.
2020년부터 5년 사이 모은 돈이 2억 4천만 원에 달합니다.
■ "두서없는 글 각필하오며"…행동강령, '옥중 서신 지침'까지 새로운 조직원들에게는 3개월간 '처세 교육'이 이뤄졌습니다.
90도로 인사를 하고, 선임을 만나면 말끝.
유지완 부교육감 "청렴 실천은 대전교육 신뢰의 첫걸음" 25일 대전교육정보원에서 진행된행동강령책임관 대상 청렴교육에서 유지완 부교육감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관리 이들은 10~30대 지역 선후배들에게 "싸움을 잘하면 자격이 있다"는 식으로 가입을 권유했고, 3개월간 신입 조직원을 상대로행동강령을 숙지시켰다.
예를 들어 선배 조직원과 같은 감옥에 수감될 경우, "편히 쉬셨습니까 형님" 등 인사를 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