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조사대응

세무조사대응

글로벌 판매 매출이 2조원
test 2025-04-13

test123@google.com

화면을 두 번 접는 화웨이폴더블폰'메이트 XT 얼티밋'의 글로벌 판매 매출이 2조원을 넘었다는 분석이 나왔다.


http://hankookok-daejeon.co.kr/


500만원이 넘는 고가 스마트폰에 대한.


화웨이는 올해도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화웨이는 작년 5G폴더블폰을 내놓으며 시장 입지 강화에 성공했다.


갤럭시 S25 엣지에서폴더블폰으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등에 업은 모바일을 비롯, 가전과 디스플레이 부문에서의 실적 호조가 힘을 보탤 것으로 보인다.


이어 "90일 상호 관세 유예는 향후 실적 가시성 확대의 직접적 요인으로 판단되는데 반도체 및 스마트 폰 등 신제품 선행 생산 증대를 통해 북미 유통.


삼성전자가 다음 달 차기폴더블스마트폰 양산을 시작합니다.


갤럭시 폴드와 Z플립7 시리즈가 나올 전망인데, 관심은 자사의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 ‘엑시노스’ 탑재 여붑니다.


스마트폰 제조 원가에서 AP가 차지하는 비율은 30%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년 10조원이 넘는 금액을 AP 구매에 사용하고.


다만 리지드·폴더블 OLED 수요 감소로 전년 대비 성장폭은 둔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등 국내 디스플레이 업계는.


다만 같은 기간 리지드 OLED와폴더블폰용 폴더블 OLED 매출은 각각 1%, 6%씩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요가 위축되면서 전년 대비 출하량이 감소한 탓이다.


예정인폴더블폰신제품 판매에도 차질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고 있다.


10일(현지시각) 미국 정부는 90일 간 국가별 상호관세를 유예하겠다고 발표했다.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폴더블폰‘갤럭시 폴드’와 ‘플립’ 모델 역시 베트남 외 다른 국가로 생산지를 조정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라 타격이.


삼성전자 무선사업부(현 MX사업부) 개발실장을 거치며 갤럭시 S 시리즈와폴더블폰등 혁신 제품 개발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그는 이제 MX사업부장과 품질혁신위원장을 겸임하며, 자신의 전문 분야인 모바일을 넘어 TV, 생활가전, 네트워크 사업까지 아우르는 DX부문 전체를 조율하고 이끌어야 하는 막중한.


메이트 XT 화웨이가 작년 9월 출시한 세계 최초 3단 폴더블 스마트폰 '메이트 XT'가 출시 7개월 만에 4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중국 매체 CNMO가.


한편, 삼성전자 역시 하반기 자사 첫 3단폴더블폰출시를 준비 중이다.


'갤럭시 G 폴드'로 알려진 삼성 3단폴더블폰은 메이트 XT와 달리 양쪽에서 접을.


폴더블아이폰 예상 렌더링(출처: EverythingApplePro)애플이 2026년폴더블신제품 2종 ▲폴더블아이폰 ▲아이패드 폴드를 출시할 가능성이 제기됐다.


10일(현지시간) 외신은 GF 증권 제프 푸(Jeff Pu) 애널리스트의 보고서를 인용해 "2026년은 애플폴더블제품의 원년이 될 수 있다"고 보도했다.


개발실장을 거쳐 MX사업부장으로 재직하며 주요 스마트폰 개발을 이끌었다.


특히 '갤럭시 Z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폴더블폰시장을 개척한 인물로 일명 '미스터(Mr) 폴더블'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3에폴더블폰최초 UDC 기술을 적용했다.


UDC는 패널 일부를 잘라 카메라 렌즈를 노출하지 않고 패널 하단에 카메라 모듈을 배치하는 기술이다.


전면 카메라를 쓰지 않을 때 화면 100%를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디스플레이 아래에 카메라가 위치하기 때문에 빛 투과율이 낮아져 이미지.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