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123@google.com
[앵커]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연일 중국인의 전쟁 참전을 거론하며 동맹들을 향해 러시아 압박 수위를 끌어 올려달라고 촉구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도 "러시아가 움직여야 한다"며 압력을 가했습니다.
밝혀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현재 러시아군의 일원으로 전투 중인 중국인 규모가 최소 150명이 넘는다고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이 9일(현지시간) 주장했다.
도널드 트럼프(오른쪽) 미국 대통령과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
받은 것 중 최대 규모의 군사지원안이 나왔다"며 "지원에 동참해준 모든 나라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ㅏㄷ.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회의에서 화상 연설을 통해 패트리엇 방공시스템 10기가 더 필요하다고 거듭 호소했습니다.
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중국인들이 전쟁에 참여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동맹들을 향해 러시아 압박 수위를 끌어올려달라고 요구했습니다.
젤렌스키대통령은 현지시간 11일 나토 본부에서 열린 우크라이나 방위연락그룹 화상 회의 연설에서 "현재 최소 수백명이.
”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10일(현지시간) 러시아군을 도와 전쟁에 참전 중 생포된 중국인이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이 페이스 북에 공개했다.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은 8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 지역에서 러시아군 일원으로 싸우던 중국인 2명을 생포했다고 밝혔다.
사진은젤렌스키대통령이 공개한 생포 중국인 관련 동영상 일부.
8젤렌스키엑스 한동안 ‘북한군.
8일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엑스(X)에 러시아군에 소속돼 싸우던 중국인 추정 군인을 체포했다며 전투 당시 상황을 묘사하고 있는 해당 군인의 영상을 게재했다.
젤렌스키대통령 X 계정 캡처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우크라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