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조사대응

세무조사대응

2개월간의 운영 데이터를 분석한
test 2025-04-07

test123@google.com

KT KT는 자사 인공지능(AI) 기반보이스피싱탐지서비스 상용화 이후 2개월간의 운영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를 7일 발표했다.


회사가 지난 1월 22일 서비스 개시 이후 '주의' 및 '위험' 등급으로 탐지된보이스피싱통화 중 확인 가능한 1528건을 분석한 결과, 탐지.


KT는 지난 1월 22일 출시한 인공지능(AI) 기반보이스피싱탐지 서비스를 통해 2달간 약 160억원 상당의 피해를 예방했다고 7일 밝혔다.


KT는 서비스 개시 후 '주의'·'위험' 등급으로 탐지된보이스피싱통화 중 확인 가능한 1528건을 분석했다.


KT가 지난 1월 출시한 ‘인공지능(AI)보이스피싱탐지·알림 서비스’가 90% 이상 정확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이 서비스 상용화 후 성과를 7일 공개했다.


주의 및 위험 등급으로 탐지된보이스피싱통화 1528건을 분석한 결과 탐지 정확도는 90.


KT는 지난 1월 22일 출시한 인공지능(AI) 기반보이스피싱탐지서비스를 통해 2개월간 약 160억원 상당의 피해를 예방했다고 7일 밝혔다.


KT는 서비스 개시 이후 ‘주의’ 및 ‘위험’ 등급으로 탐지된보이스피싱통화 중 확인 가능한 1528건을 분석했다.


KT가 지난 1월 내놓은 인공지능(AI) 기반보이스피싱탐지 서비스로 약 160억원 규모의 피해를 예방했다고 7일 밝혔다.


KT는 서비스 개시 후 '주의'와 '위험' 등급으로 탐지된보이스피싱통화 중 확인 가능한 1528건을 분석했다.


KT AI보이스피싱탐지 서비스, 2달간 160억원 KT는 지난 1월 22일 출시한 인공지능(AI) 기반보이스피싱탐지 서비스를 통해 2달간 약 160억원 상당의 피해를 예방했다고 7일 밝혔다.


KT는 서비스 개시 후 '주의'·'위험' 등급으로 탐지된보이스피싱통화 중 확인.


KT는 AI(인공지능) 기반보이스피싱탐지서비스 상용화 이후 고위험 번호 392건을 탐지해 약 160억원 상당의 피해를 예방했다고 7일 밝혔다.


KT는 올해 1월 출시한 AI 기반보이스피싱탐지서비스 상용화 이후 2개월간 운영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서울지방경찰청의 협조를 얻어보이스피싱범죄를 막을 수 있는 AI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보이스피싱탐지가 가능한 LG유플러스 AI 콜 에이전트 ‘익시오(ixi-O)’.


https://medam.kr/


한경DB 현재 LG유플러스는보이스피싱조직이 운영하는 악성 앱 제어.


" 오래간만에 만난 지인이 자리에 앉자 마자 이런 말을 꺼냈다.


며칠 전, 자신의 어머니에게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와 "따님이 빚을 갚지 않아 문제가 생겼다, 지금 당장 돈을 보내지 않으면.


KT는 서비스 개시 이후 '주의' 및 '위험' 등급으로.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