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조사대응

세무조사대응

의 '호캉스' 족을 사로잡기 위
test 2025-07-06

test123@google.com

가족 단위의 '호캉스' 족을 사로잡기 위해선어린이고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야 할 만큼 주요 고객층이 됐다.


5일 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달부터 10월까지.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현판을 제막하고 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공 대학로 소극장 문화를 상징했던 ‘학전’ 자리에 들어선어린이·청소년 공연장 ‘아르코꿈밭극장’이 재단장을 마치고 문을 연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아르코)는 4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르코.


인천 영종 씨사이드파크와 박석공원의어린이물놀이장 2곳이 오는 8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개장한다.


사진은 영종 씨사이드파크어린이물놀이장 전경.


급류로 인한 사망자 수가 32명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하루 전 24명에서 8명 증가한 수치다.


사망자 중 성인은 18명,어린이는 14명으로 확인됐다.


당국은 전날 기독교단체가 주최한 여름 캠프 '캠프 미스틱'에 참여했던 여자어린이중 20명 이상의 소재가.


전날 오전 성인 18명,어린이9명보다 20명이 증가한 수치다.


4일 이 지역에 최소 25㎝의 폭우가 내린 후.


남동구는 구월어린이공원 내 녹지공간에 지역 주민을 위한 휴게 쉼터를 조성했다.


인천시 남동구는 펜스로 막히고 잡목이 우거져 이용이 없던 구월어린이공원 내 녹지공간에 지역 주민을 위한 휴게 쉼터를 조성했다고 6일 알렸다.


녹지공간의 다양한 활용을 위해.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 영화제 포스터.


홈페이지 갈무리 20회를 맞는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가 오는 8일부터 12일간 영화의전당을 비롯한 부산 곳곳에서 열린다.


‘달라도 좋아’(We are all unique)라는 올해 슬로건 아래 장편 53편, 단편 120편 등 44.


NH농협은행이 지난 4일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서울후생원을 찾아어린이들의 여름나기 지원을 위한 기부물품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지난 4일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서울후생원을 찾아어린이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구미로제비앙


더 큰 논란은 태연이 영화 장르에 대해 언급하며 촉발됐다.


태연은 "그래서 이건 도대체 장르가 뭐지 싶어서 봤는데 카테고리가 '어린이'였어"라고 말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12세 관람가 등급을 받았으며,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라는 복합적인 장르적 특성을.


장위4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협의를 통해 총 5,649㎡ 규모로 성북구 최대어린이공원으로 조성되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왼쪽부터 두 번째 성인)이어린이들과 장석어린이공원 개장을 축하하고 있다.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