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123@google.com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한 MICE 산업 활성화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2009년부터 시작해 17회를 맞이한 '대구·경북그랜드 포럼'의 일환으로 준비되었으며, 김학홍 행정부지사, 최병준 도의회 부의장, 권기창 안동시장, 김학동 예천군수, 권광택.
오는 10월 말 경주 APEC 정상회의 개최를 계기로 마이스(MICE) 산업을경북의 미래 먹거리이자 신성장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열띤 공론의 장이 3일경북안동에서 열렸다.
경북도와 대구일보가 이날 스탠포드안동호텔에서 김학홍 행정부지사, 이후혁 사장, 최병준.
경북농협은 지난 23일경북교육청 직원들 대상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한 뒤 임종식(왼쪽 일곱번째)경북교육감과 최진수(여섯번째)경북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경북본부 제공>경북농협은 지난 23일경북교육청 직원들 대상.
인피니티 플라잉 공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경북문화관광공사는 경주엑스포 상설공연 '인피니티 플라잉'이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필리핀 MICE 로드쇼' 초청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지난달 24.
이번 브리핑은 민선 7·8기 도정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운영 방향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
대구대의 몽골 울란바토르경북학당 개소식 단체 기념사진.
대구대 제공 몽골 울란바토르경북학당 개소식에서 박순진 대구대 총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구대 제공 대구대가 경상북도와 손잡고 몽골에 '경북학당'을 열며 국제 교육 협력에 새로운 이정표를.
김재왕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 그리고 운정국제교육재단 인덕의료재단 복주회복병원).
경북도제공 경북도는 대한적십자사경북지사와 함께 2일 도청 행정부지사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스클럽' 신규 가입식을 열고, 지역사회를 위한 인도주의.
올해 구미경찰서 찾아가는 사전지문등록 현장(치매노인)경북경찰청이 실종자 조기발견을 위한 '지문 등 사전등록제'의 실효성을 높이고자 본격적인 홍보와 접근성 개선에 나섰다.
이 제도는 실종 우려가 높은 18세 미만 아동, 치매 환자, 발달·정신장애인의 지문.
경북학당은 경북도가 외국인 유학생 3만명 유치를 목표로 추진하는 전략사업으로 도내 대학이 중심이 돼 해외 현지에서 교육.
경주 안강지구경북형 공동영농에 참여한 대청영농조합법인 조합원 등이 6월30일 경주 안강들 현장발대식에서 풍년농사를 다짐하고 있다.
경북도 제공 경주 안강, 의성 안계, 상주 함창들은 가을이면 황금빛으로 물드는경북3대 평야다.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