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123@google.com
대통령이 28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고검 건물에 마련된 내란특검 사무실로 들어가고 있다.
ⓒ 공동취재사진 공개 소환에 반발 "정치적목적 수사 분쇄할 것" 윤석열씨 법률대리인단은 윤씨의 출석 직후 입장을 내고 공개소환에 반발했다.
말장난과 존재하지 않는 사실로 전직 대통령을 소환해 조사하겠다는 것은 수사가 아니라 조작을 하겠다는 것과 다르지 않다.
정치적선동이자 여론몰이일 뿐"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대리인단은 "수사기관은 피의자에게 출석을 요구할 때 피의자의 명예 또는 사생활의.
이두희 신임 국방부 차관의 전임자인 김선호 전 차관은 국방부를 떠나며 "군이 본연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정치적중립을 지키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김 전 차관은 오늘(27일) 국방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임식에서 "정치가 개입하게 되면.
김선호 전 국방부 차관 "군이 본연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정치적중립을 지키는 것입니다.
" 12·3 비상계엄 이후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을 맡았던 김선호 전 국방 차관의 이임식이 오늘(27일) 용산 국방부 대회의실에서 열렸습니다.
특검이 형사소송법을 위반해 체포영장을 청구했다가 기각되고, 피의자의 소환 절차에 대한 법적의무를 위반하는 것은 특검의정치적중립성과 공정한 수사의지에 대해 의문을 갖게 한다"고 밝혔다.
또 "피의자의 인권에 대한 존중이 전혀 없으며, 이미 유죄가 확정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에 대해 꾸준히 반대 목소리를 냈던 김선호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이 이임사에서도 비상계엄은 군의정치적중립을 훼손한 사건이었다면서 이를 막지 못한 데 대해 무한한 책임을 느낀다고 말했다.
27일 국방부 차관 이취임식에 참석한.
세종시 빛축제 시민추진단(이하 추진단, 대표 임인택)은 25.
김 대행은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 국방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45대 국방부 차관 이임사에서.
이후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을 맡았던 김선호 국방부 차관이 27일 이임하면서 “군이 본연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건정치적중립을 지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차관은 이날 오전 서울 국방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자신의 이임식 겸 이두희 신임 차관.
김 차관은 27일 오전 10시 서울 용산구 국방부 청사에서 열린 이임식을 통해 "12·3 비상계엄은 우리 군이 지켜야할정치적중립을 훼손한 것"이라며 "차관으로서 그러한 사태가 벌어질 때 중요한 리더의 위치에 있던 한 사람으로서 그것을 막지 못하고 제.